게임/워프레임

워프레임 두비리에서 코미 한 판 완료하기 클리어 방법 그대의 차례로군 나이트웨이브 노라

이것저것 다 모으기 2024. 1. 3. 21:25
반응형

워프레임 두비리에서 코미 한 판 완료하기 클리어 방법 그대의 차례로군 나이트웨이브 노라

 

노라의 나이트웨이브에서 일일 행동에 코미 한 판 완료하라고 하네요.

이기라는게 아니라 완료하라는거

 

 

 

 

우클릭해서 보면 규칙을 잘 읽어보라고 하네요.

목표는 완료하는거니까 일부러 질건데 ㅎㅎ

 

 

 

 

온라인 말고 혼자하기 모드로 바꾸고 성계지도에서 우측 상단의 두비리 아이콘 눌러줍니다.

 

 

 

 

두비리에서의 경험으로 이동합니다.

 

 

 

 

두비리 진입하면 키보드 숫자 1 눌러서 말타고

여기저기 이동해서 코미 두는곳 찾아봐야해요.

저는 분수령 촌락과 유백해안촌락 사이에있는 광장에 가니까 코미 두기가 있네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 사진 지도에 삼각형 있는곳이예요.

 

 

 

 

코미 두는법 설명 있는데 바둑과 같은 개념인듯

완료하기가 목표라 빨리 클리어하기위해 아무데나 막 뒀어요.

 

 

 

 

빠르게 져서 두비리에서 코미 한 판 완료하기 도전과제 완료!!

 

 

 

 

나이트웨이브는 중간에 나가도 완료되므로

ESC눌러서 두비리 떠나기로 탈출~

 

 

 

 

노라 나이트웨이브의 일일행동에 완료로 표시됩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