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

핀페시아 드디어 도착!!

이것저것 다 모으기 2019. 2. 20. 21:55
반응형

지난 2월 1일에 구매 신청한 핀페시아가 드디어 오늘 도착했습니다~!!


해외 직구는 항상 오래 걸려서 한달 정도 걸리겠지 라고 예상했는데 예상보다 빨리 도착했네요 ㅎㅎ


핀페시아 직구 신청 및 진행상항 관련글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핀페시아 직구 쉽게쉽게 따라하기

핀페시아 직구 진행상황


어제 오후 열심히 일하던 중 갑자기 이하넥스에서 카톡이 왔네요.

이하넥스?? 이하넥스는 배송대행지 같은데 뭐가온거지??

아 핀페시아 직구 했었지!! 하면서 급 방긋 ^^




통관에서 걸려 반송 될 수 있다는 내용을 들어서 설마 그러진 않겠지 했는데 하루 뒤인 금일 무사히 도착했네요 ㅎㅎ

택배는 엄청 후져 보이는 박스에 담겨서 왔어요.

국내 쇼핑은 대부분 새박스로 보내주는데 직구는 거의 대부분 후진 박스를 주네요.

내용물은 핀페시아와 처방전으로 처방전은 별 내용 없습니다.




핀페시아는 아래처럼 왔구요.

400개 구매를 해서 박스당 100개씩 총 4박스가 왔네요.

생각보다 엄청 작아요




크기 비교를 위해 근처에 있던 포스트잇 종이와 같이 찍어봤어요.




처음 구매해보는거라 신기해서 박스를 한바퀴 굴려가며 찍어봤어요.

찍다보니 남자만 사용하라는 문구가 있네요.




박스 하나 까서 약을 모두 꺼내봤습니다.

진짜 작아요


 

2월 1일에 구매 신청해서 판매자측에서 알려준 도착 예상일은 2월 25일이었는데 5일 정도 빨리 도착했어요.

이전 핀페시아에는 퀴놀린 옐로 라는 인공색소 성분이 들어있었는데

이게 발암물질 논란이 있어 퀴놀린 옐로가 들어가지 않은 핀페시아가 나왔데요.

메디넷에서 판매하는 핀페시아가 바로 그 퀴놀린 옐로가 없는 제품입니다.

해당 성분의 논란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없다고 하니 안심되긴 하네요. 


이제 당분간은 아보다트 사러 비싼돈 주고 처방전, 약값 안써도 되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