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POE] 예언 단단한 기반

이것저것 다 모으기 2020. 3. 22. 16:51
반응형

 

예언 단단한 기반을 깨러 가볼게요. 들끓는 해수를 처치하면 해결되나봐요.

 

 

1부 1장의 배들의 묘지로 가면 되요.

 

 

단단한 기반을 깨러 왔는데...하늘에서 떨어지는 화염 예언도 깨졌네요.

하늘에서 떨어지는 화염은 저렇게 지옥불 폭풍이 발견되는 지역에 가면 깨져요.

1석 2조네요 ㅎㅎ

 

 

소환수들이 들끓는 해수를 잡았는지 완료됐네요.

 

 

그냥 돌아가기 아쉬워서 배들의 묘지 동굴이 보이길래 들어갔더니 쥐 떼 발견하기 예언이 보이네요.

쥐 떼 잡아서 깨야겠어요.

 

나의 듬직한 소환수들이 쥐도새도 모르게 쥐 떼를 잡아줘서 성가신 쥐 떼 예언도 클리어 했어요.

 

예언 1개 깨러 왔는데 동시에 3개나 깨버렸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