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간석동 딕인차이나 중국집 후기

이것저것 다 모으기 2024. 2. 9. 18:19
반응형

 

 

볼일 있어서 나갔다가 예전에 인터넷에서 맛집이라고 봤었던 딕인차이나를 지나갈일이있어 갈까말까하다가 가봤어요.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주세요.

 

간석동 딕인차이나 위치

 

 

 

 

우럼마 왕만두 옆에 있는입구로 들어가야 가게가 나와요.

 

 

 

 

아래처럼 중화요리 붙어있는 문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봤었는데 착한가격업소라고 붙어있네요.

 

 

 

 

뭘 시킬까 고민하다 다른 블로그 봤을때 간짜장이 맛있다고 본것같아서 간짜장을 주문했어요.

가게에 일하시는 여사장님께 블로그에 올리기위해 사진 찍어도 되냐고 여쭤봤는데 안된다고하시더라구요ㅠㅠ

아무튼 그래서 사진은 많이 없습니다.

인터넷에 딕인차이나 찾아보면 글 많지 않은 이유가 있네요.

이곳에서 15년 정도 일하셨는데 손님 너무 많이 오면 힘들다고 원하시지 않는다 하셨어요.

찐맛집의 여유가 느껴지는군요

 

 

 

가격은 현재 이렇게 되있구요. 간짜장 6,000원에 먹었어요.

 

 

 

최신 가격은 아래 딕인차이나 메뉴표에서 보시면 되요.

https://naver.me/FABy614V

 

 

 

단무지 등 반찬은 셀프로 가져오는 시스템이고 단무지와 양파는 신선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원래 맛집이라고 소문난곳에서 먹어도 엄청 맛있다라고 느끼지 않는 스타일이라 엄청나다는 느낌은 못받았지만

간짜장맛은 다른곳에서 먹었던것과 크게 차이는 없지만 가격 생각하면 충분히 올만한곳이라고 느껴졌어요.

그래서 다음에 중국집 갈일 있으면 딕인차이나에서 먹을거냐 물어본다면 재방문의사 충분히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