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샤오미 Eraclean 콘택트렌즈 초음파 세척기 구매

이것저것 다 모으기 2020. 12. 30. 20:59
반응형

알리에서 샤오미 Eraclean 콘택트렌즈 초음파 세척기를 구매했어요.

12월 21일에 구매해서 오늘 30일에 받았으니 1주일 조금 넘어서 왔네요.

배송 완전빨라요.

 

 

박스전면샷

 

 

박스후면샷

중국어 모르는데 거의 다 중국어네요.

 

 

구성품샷

본체, 케이블, 파우치,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참고로 본체 하단에 고무가 달려서 잘 미끄러지지않아요.

 

 

본체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렌즈 넣는곳 내부샷

자세히 보면 가운데에 L, R 이라고 써있어요.

 

 

내부에 있는 집게와 흡착스틱

렌즈를 집게로 잡아도되고 흡착스틱으로 찍어도되요.

 

 

설명서가 전부다 중국어라 번역앱으로 한글번역해봤어요. 대충 내용은 알아듣겠네요.

 

샤오미 제품이라 본체가 고급스러워보이고

IPX7방수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한 번 사용해봤는데 본체 가운데 물결표시 부분을 터치하면 약 2분동안 초음파 세척을 해요.

물결표시를 살짝만 터치해도 바로 세척이 시작되서 조작하다가 자꾸 켜지는 단점이 있네요.

잘 못 시작했을땐 다시 한 번 터치하면 빨간불이 들어오고 가만히 있으면 꺼지네요.

 

한 번 써보니 구조가 잘 못된게 아닌가 싶은게

초음파 세척이 렌즈 안쪽에 있는 이물질과 단백질을 제거하는건데

렌즈를 넣을때 U 모양으로 넣더라구요.

그럼 초음파로 렌즈를 세척하고 이물질이 렌즈 안쪽에 모여있거나 위에 떠다녀서 꺼낼때 다시 묻을텐데...

손으로 한 번 더 닦아야하는거 아닌가...

렌즈를 ∩ 모양으로 넣어서 초음파 세척으로 이물질을 바닥에 떨어지게 해야되는거 아닌가싶어요.

제품 설명에도 렌즈를 U 모양으로 넣어서 쓰는데..

세척력은 좀 써보고 판단해야겠네요.

 

 

 

알리익스프레스 판매페이지

https://s.click.aliexpress.com/e/_Abze0l

 

US $17.59 20% OFF|샤오미 Eraclean 콘택트 렌즈 초음파 청소기 56000Hz 고주파 진동 타이밍 충전식 클리너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