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롯데 미니 연유 크림 샌드 후기

이것저것 다 모으기 2022. 8. 1. 15:57
반응형

CU에서 롯데 미니 연유 크림 샌드를 샀어요.

가격은 2,000원 이었고 무게는 100g입니다.

5개 들었으니 개당 20g인듯

대한민국 1등 미니샌드라고 적혀있는데 이게 뭔소린가싶어 검색을 해봤지만 관련 내용은 안나오네요.

뭐 맛만있으면 되지 ㅎㅎ

 

 

한 입 먹고 안에 크림을 봤는데 적당히 들어간것처럼 보여요.

 

 

끝부분이 터져있는것도 있네요 ㅎㅎ

 

궁금해서 구매해본 롯데 미니 연유 크림 샌드는 맛은 있지만 제 스타일은 아닌걸로.

땅콩 크림 샌드랑 연유 크림 샌드 있으면 저는 땅콩 크림 샌드를 고를거예요.

반응형